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경영을 하겠습니다.
SK네트웍스는 "Customer Value Explorer"라는 미래 성장 방향성을 통해 기업 가치를 혁신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담대한 목표 설정,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적극적인 소통과 지속적인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 고객 중심의 새로운 가치를 찾는 SK네트웍스'의 모습을 완성하겠습니다.
SK네트웍스는 각 사업별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신속한 피드백으로 불만 사항을 개선, 고객 만족을 제고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는 해피콜을 통해 단순정비/복합정비 고객 대상의 만족도 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피콜로 파악된 고객 의견은 상품 및 서비스 개선과 개발에 활용됩니다.
워커힐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및 VOC 분석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Needs가 있음을 파악하여 예약부터 사전 체크인/체크아웃, 룸 서비스 오더 등이 가능한 통합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하였습니다. (2021년 11월 말 오픈) 객실 및 레스토랑 예약 프로세스 개선 결과, 온라인 예약율이 전년대비 큰 폭으로 상승하였으며 사전 모바일 체크인/체크아웃을 통해 대기시간을 단축하였습니다.
SK네트웍스는 고객 중심 Mind를 핵심 가치로 삼아 CEO 주관의 고객 가치 보드를 매월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회사를 포함한 모든 사업이 참여하는 고객 가치 보드에서는 고객의 소비 행동 및 트렌드 분석, Best Practice 발굴 및 구성원 공유 등의 활동을 통해 고객 중심 업무 문화를 조성하고 BM(Business Model) 혁신 활동의 실행력을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