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경영을 하겠습니다.
SK네트웍스는 경영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고받는 모든 대상을 이해관계자로 정의합니다. 고객, 구성원, 협력사, 정부, 주주/투자자, 지역사회를 이해관계자로 구분하며, 다양한 참여 채널을 통해 원활한 소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해관계자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SK네트웍스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의견을 듣고 경영활동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해관계자 | 참여채널 | 주요이슈 | 단기 계획 ('22 ~ '23) | 중기 계획 ('24 ~ '26) | 장기 계획 ('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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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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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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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투자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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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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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토픽 Pool 구성 미디어 분석, 글로벌 동종기업 벤치마킹, ESG 평가 및 공시요구 지표(SK그룹, GRI, DJSI, SASB, MSCI 등)를 분석하여 SK네트웍스의 지속가능경영을 위 해 중요한 20개 ESG 토픽 Pool을 구성하였습니다.
중대성 평가 실시 내·외부 이해관계자 설문조사 결과, 미디어 분석, 글 로벌 동종기업 벤치마킹, ESG 평가 문항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각 토픽의 중요도를 산출하였습니다.
중대 토픽 선정 중대성 평가를 통해 파악한 각 토픽의 중요도 결 과값 중 상위 7개를 SK네트웍스의 중대 토픽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중대 토픽 영향성 평가 선정된 중대 토픽이 SK네트웍스 및 이해관계자에 미치는 영향과 리스크를 분석하여 지속가능성 중 장기 목표를 수립하고 실행 전략을 계획하는 단계입니다.
대응 및 성과 관리 중장기 계획에 따른 활동에 대한 성과를 평가하고 SK네트웍스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개선·강화하는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