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경영으로 미래가치를 창출합니다.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래 유망 영역에 대한 글로벌 투자를 이어오고 있는 SK네트웍스가 4차 산업 기술을 접목한 미국 첨단 농업 스타트업에 투자를 집행한다.
ICT 리사이클 기업 민팃(대표이사 하성문)은 환경부 산하의 한국환경공단과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이 주관하는 ‘환경부 폐휴대폰 반납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해 6월, 삼성전자와 함께 선보인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의 판매량을 확인한 결과, 지난 1년간 누적 판매량 3만대, 월 평균 2천대 이상 판매됐다고 30일 밝혔다.
ICT 리사이클 기업 민팃(대표이사 하성문)은 점자 학습기 개발 소셜벤처 ‘오파테크(대표이사 이경황)’와 ‘점자 학습기 보급 및 점자 교육 솔루션 개발화 사업을 위한 공동협력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세계 점자 문맹률 개선에 힘을 더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SK렌터카(대표이사 : 황일문)가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렌터카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박상규)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전기차 긴급 충전서비스 개발을 위해 민테크(대표이사: 홍영진), 에바(대표이사: 이훈)와 협력한다.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조은희 셰프와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를 마련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SK렌터카가 프로당구 후원 선수들과 함께 새 시즌 선전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SK렌터카(대표이사 : 황일문)가 양평군청과 공공기관 전용 자동차 종합 관리 솔루션 ‘G-스마트링크’ 확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SK렌터카(대표이사 : 황일문)의 ‘스마트링크’가 지난 4월 공공기관 대상 ‘나라장터’ 등재에 이어 기업 대상 국내 최대 서비스 중개 플랫폼에 입점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고 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