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표준에 맞추어 ESG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구분 | 상명/연도 | 내용(부문) | 주관 | 상세 | |
---|---|---|---|---|---|
SK네트웍스 |
![]()
Best Workplaces in Asia |
SK네트웍스는 2022년 제 20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대기업 부문에서 상위 점수를 획득하여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됨 | GPTW 코리아 (Great Place To Work Korea) |
||
![]()
Fortune Korea |
SK네트웍스는 국내 매출 순위 500대 기업 중 ESG 경영의 선두주자라고 평가되는 100개 기업에 선정됨(소비재 부문) |
Fortune Korea (포춘코리아) |
|||
![]()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
스피드메이트는 정확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에 힘쓰는 동시에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운전고객에게 자동차 관리 및 생활 속에서의 혜택을 제공하여 자동차 관리 부문 1위를 차지함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
![]() 국가브랜드대상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친환경 호텔’로의 지속적인 전환 의지와 혁신을 인정받아 6년 연속 ‘호텔앤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됨 |
중앙일보 미디어 그룹 |
|||
![]()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
워커힐 호텔리조트는 다양한 고객 경험 확대를 통한 고객 가치 제고 노력을 통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호텔서비스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됨 | 한국생산성본부 | |||
구분 | 상명/연도 | 내용(부문) | 주관 | 상세 |
---|---|---|---|---|
SK매직 | ![]() reddot design award |
보더리스 인덕션으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함 | 독일 디자인협회 | |
![]() PIN UP Design Award |
트리플케어 와이드 식기세척기 등 6개 제품 부문 및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으로 패키징, 브랜딩 부문에서 수상함 |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kaid) |
||
![]() 일본 GD(Good Design) Award |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보더리스 인덕션, 스탠드형 직수 얼음 정수기로 제품 부문에서 수상함 |
일본 산업 디자인진흥원 (JIDP) |
||
![]() IDEA design award |
스스로 직수정수기, 3D Air Shot Clothes Care Machine 등 5개 제품 부문 및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으로 브랜딩 부문 수상함 |
미국 산업 디자이너 협회 (IDSA) |
||
![]() CES |
스스로 직수 정수기, 보더리스 인덕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로 CES혁신상을 수상함 |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전미 소비자 기술협회) |
||
![]() iF design award |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보더리스 인덕션 등 9개 제품으로 본상을 수상함 |
독일 국제포럼디자인 | ||
![]() ITI 국제식음료품평회 |
스스로 직수 정수기로 업계 최초 최고등급인 ‘최우수 미각상(3스타)’,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로 ‘우수 미각상(2스타)’을 수상함 |
국제식음료품평회 | ||
![]() reddot design award |
코어 360° 공기청정기로 제품부문 본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으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함 |
독일 디자인협회 | ||
![]() GD(Good Design) Award |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등 4개 제품 부문,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으로 공간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함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
||
![]() K-DESIGN Award |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으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함 |
㈜디자인소리 | ||
![]() CES |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공기청정기,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로 CES혁신상을 수상함 |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전미소비자기술협회) |
||
![]() iF design award |
공기청정기(Modular air purifier)로 본상을 수상함 | 독일 국제포럼디자인 | ||
![]() reddot design award |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함 | 독일 디자인협회 | ||
![]()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
청년 고용, 여성·장애인·고령자 등 차별 없는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용 창출에 이바지하고, 업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함 |
고용노동부 | ||
![]() IDEA design award |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로 GOLD 수상, 더블플렉스 인덕션레인지와 올인원 오븐레인지로 본상을 수상함 |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 (IDSA) |
||
![]() GD(Good Design) Award |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스스로직수 정수기로 본상을 수상함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
||
![]() 일본 GD(Good Design) Award |
올인원 오븐레인지, 스스로직수 정수기, 플랫 가스쿡탑으로 본상을 수상함 |
일본산업디자인진흥원 (JIDP) |
||
![]() PIN UP Design Award |
스스로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더블플렉스 인덕션 등 7개 제품으로 본상을 수상함 |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kaid) |
||
![]()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대통령상 |
고객 가치를 우선으로 한 브랜드 경영활동, 친환경 사업모델 개발을 통한 그린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국가브랜드 대상 내 최고 상을 수상함 |
산업통상자원부 | ||
|
||||
구분 | 상명/연도 | 내용(부문) | 주관 | 상세 |
---|---|---|---|---|
SK렌터카 | ![]() 대한민국 |
비대면 사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온라인 전용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임 |
산업정책연구원 | |
![]() 국가서비스대상 렌터카 부문 대상 |
전기차 중심의 Mobility Service Provider로 전환을 선언, 환경부 주관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100’ 캠페인에 동참, 제주 내 국내 최대 규모 전기차 전용 단지 조성 계획 발표 등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임 |
산업정책연구원 | ||
![]()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위 |
전기차로 전환하는 새로운 사회 트렌드를 반영하고 코로나 상황 속 고객 만족과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임 |
한국표준협회 | ||
![]()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
‘스마트링크’의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받고, 비대면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신차 장기렌터카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로 이용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임 |
한국표준협회 | ||
|
||||
구분 | 상명/연도 | 내용(부문) | 주관 | 상세 |
---|---|---|---|---|
민팃 | ![]() 부산국제광고제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Green 부문 Crystal 수상 |
부산국제광고제조직 위원회 |
|
![]() PIN UP Design Award |
‘민팃 미니 ATM’와 ‘민팃 박스’로 Tangible Design, IT Devices Design 부문 Finalist를 수상함 |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kaid) |
||
![]() GD(Good Design) Award |
인공지능(AI) 기반 무인 중고폰 매입기 ‘민팃ATM mini(미니)’가 서비스∙경험 디자인 분야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됨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
||
![]() IDEA design award |
민팃ATM은 고객이 쉽고 간단하게 휴대전화를 거래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UX) 기반 디자인을 적용해 디지털 인터렉션 부문 동상, 서비스 디자인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함 |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 (IDSA) |
||
|
||||
구분 | 상명/연도 | 내용(부문) | 주관 | 상세 |
---|---|---|---|---|
카티니 | ![]()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
온라인 타이어·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은 국내 최초로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사이즈 및 배터리 규격 조회 서비스를 도입해 타이어·배터리 주문 편의성을 제고, UI와 UX 중심 사이트 구성으로 고객의 접근성을 개선함 |
산업정책연구원 | |
![]() 앤어워드(A.N.D AWARDS) |
타이어픽은 ‘니 타이어야’ 캠페인 영상으로 ‘엔터타이어먼트(Entertirement)’ 컨셉을 유쾌하게 살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디지털광고‧캠페인 전문몰 부문 대상을 수상함 |
한국디지털기업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