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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SK매직-삼성전자, ‘스페셜 렌탈 서비스’∙∙∙전국 SKT 매장서 판매

2021-10-28

- SK매직, 삼성전자 결합상품 ‘스페셜 렌탈 서비스’∙∙∙전국 3300여개 SKT매장서 선보여
-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 SK매직 제품은 물론 삼성 가전까지 전국 SKT매장서 판매
- 삼성전자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5개 품목 총 16개 제품 렌탈 판매
- 전문 가전 케어 서비스 등 ‘안심OK서비스’ 제공∙∙∙SKT 가입고객 렌탈료 최대 20% 할인
- 고객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제품과 서비스 체험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 환경 구축해 나갈 것


이제 가까운 SKT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렌탈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됐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온라인과 방문판매를 통해 선보인 삼성전자 가전 렌탈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전국 3300여개 SKT 매장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6월, 삼성전자와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비스포크, 그랑데 등 삼성전자 가전과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K매직은 전국 SKT 매장을 통해 진행했던 판매 및 렌탈 서비스를 삼성 가전 렌탈 서비스인 ‘스페셜 렌탈 서비스’까지 확대 운영해 SKT 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누구나 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6종의 제품을 SKT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SK매직은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등 각 상품별로 필터 교체 및 가전 케어서비스, 공간 관리 서비스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8-40개월 단위로 제공하며, SKT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를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한 후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요청이 많아 판매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온라인,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고객이 보다 많은 공간에서 편리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omni-channel)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현재 전국 3300여개 SKT 매장을 통해 제품 체험, 상담, 판매 및 렌탈을 진행하고 있으며, ‘T월드’ 매장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운영하고 있는 체험형 매장, ‘SK매직, 브랜드 존’도 현 10여개 매장에서 올해 말까지 전국 주요 20여개 지점으로 확대해 운영할 방침이다.





[사진설명] 28일, SKT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삼성 비스포크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SK매직은 전국 3300여개 SKT 매장을 통해 진행했던 판매 및 렌탈 서비스를 삼성 가전 렌탈 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까지 확대 운영해 SKT 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누구나 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SKT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를 최대20%까지 할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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