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사업
스피드메이트는 체계적인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관리와 표준가격제, 정비품질보증제와 같은 서비스 품질 강화 활동, 착한 정비 캠페인 등을 통해 국내 자동차 정비업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K-BPI) 22년 연속 1위를 기록했습니다.
주유소와 대형마트 등 접근성 좋은 입지의 590여개 정비 네트워크에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정비 서비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정비·디테일링 멀티샵, 수입차 전문 정비센터와 같은 특성화 매장들을 늘리며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의 라인업도 확대하여 타이어 교체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추고 있습니다.
엔진오일 교환을 포함한 주요 정비서비스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차량관리 멤버십 서비스 ‘Club SM’ 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수입차 전용 ‘Club SM’ 서비스도 런칭하였습니다. 이외에도 공식홈페이지에서 내 차에 맞는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를 사전 결제 후, 예약한 정비소를 방문하면 대기 없이 구매한 부품을 장착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스피드메이트는 정비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등 다양한 정비 서비스를 펼쳐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