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페이지

"드로잉·음악·미식까지, 예술의 색으로 물드는 우리 가족 봄나들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일상 속 예술 경험하는 ‘아트 피크닉’ 개최

  • 2025-03-31

  • 오는 4월 19일, 20일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한 ‘아트 피크닉’ 진행
  • 키즈 아트 드로잉, 키즈 액티비티 비롯해 피크닉 푸드와 라이브 공연까지… 자녀와 부모 모두 만족할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 여유로운 아트 피크닉 즐길 수 있는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 패키지도 함께 선보여


워커힐 ‘아트 피크닉’은 포레스트 파크에서 4월 19일과 20일에 열린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오는 4월 19일과 20일, 양일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Jayson Atienza)’와 협업한 '아트 피크닉' 행사를 개최하고 이와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은 오는 4월 19일과 20일, 포레스트 파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예술을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트 피크닉’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도심 속 아트캉스 호텔로 주목받고 있는 워커힐이 ‘일상 속 예술’을 주제로 선보이는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하여 새롭게 소개하는 아트 작품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트 피크닉에서는 예술과 놀이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키즈 아트 드로잉’에서는 그림을 사랑하는 아이들이 워커힐 속의 자연 또는 워커힐에서의 추억을 주제로 제이슨 아티엔자와 함께 예술적 교감을 나누며 창의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다. 더불어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하는 미니 농구, DIY 선캡 만들기, 블록 맞추기 등 ‘키즈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제이슨 아티엔자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도 간직할 수 있다.


푸른 자연 속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도 빼놓을 수 없다. 참가자들에게는 경리단길 맛집 ‘로코스 BBQ’ 3인 세트와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돼 여유로운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다. ‘김우상 밴드’의 미니 라이브 공연도 열려 가족이 함께 예술과 음악이 어우러진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워커힐은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제이슨 아티엔자의 디자인이 담긴 스케치북과 드림아트 미술 교구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객실 숙박권, 더뷔페 식사권, 피자힐 피자 교환권, 제이슨 아티엔자와 워커힐이 함께 제작한 아트 피크닉 매트, 아이디어 노트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하루 두 차례씩(10시 30분부터 13시까지, 15시 30분부터 18시까지) 총 4회 진행한다.


워커힐은 ‘아트 피크닉’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 ‘조이 위드 아트(Joy with Art)’도 운영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그리고 아트 피크닉 2회차(15시 30분~18시) 입장권을 제공한다. 사전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로 제공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가격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기준 36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워커힐 관계자는 “올해 워커힐은 예술을 통해 일상 속 새로운 에너지를 전하는 ‘JOY WITH ART’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첫 번째 주자가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이다.”라며 “호텔을 찾는 고객분들이 예술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지난 1년간 아티엔자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이번 아트 피크닉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 아티스트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예술적 영감을 얻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제이슨 아티엔자의 작품에서는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제이슨 아티엔자는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그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회사 ‘스튜디오 아티엔자’를 공동 창립했고, 나이키, NBA, 미니(MINI)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했다. 대담한 색채와 역동적인 선, 팝아트 감성의 독창적 스타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제이슨 아티엔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대표 공간인 ‘스카이야드’에 그의 예술적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공간 조성 및 다채로운 투숙 경험을 제공할 아트 굿즈 개발에도 참여한다. 스카이야드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제이슨 아티엔자의 작품은 오는 4월 15일 일반 고객에게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