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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SK매직,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체결

- 삼성전자에 이어 커피머신 등 필립스 생활가전과 결합한 렌탈 서비스 출시
- 다양한 제품 통한 구독 플랫폼 선보여 렌탈 리더십 및 경쟁력 대폭 강화
- 양사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업계 선도하는 고객맞춤형 차별화 상품 선보이는 계기될 것
-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진화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 이어갈 것


SK매직이 삼성전자에 이어 커피머신 등 필립스 생활가전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선보인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라고 7일 밝혔다.


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사는 가전 및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필립스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필립스 제품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적극적인 협업하기로 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이 국내 렌탈 업계 강자인 SK매직과의 상호 협력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특히 최근에는 커피 가격 인상으로 부담을 느낀 소비자가 홈카페로 눈을 돌리고 있다. 주기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기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 및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진화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해 비스포크 등 삼성전자 주요 가전과 SK매직의 렌탈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또, SK텔레콤과 연계해 판매 매장을 전국 3300여개로 확대하는 등 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렌탈 시장에서의 리더십과 경쟁력을 대폭 강화해나가고 있다.



[사진설명] SK매직,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체결
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커피머신 등 필립스 생활가전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좌로부터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