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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SK매직, 안마의자 연간 판매량 1만대 돌파···전년比 250%↑

- 전년 比 판매량 250% 증가‧‧‧장기 렌탈 도입 및 인테리어 강화한 소파형 제품 출시 등 복합 작용
- 가격 부담 낮아지며 젊은 층 수요 대폭 증가‧‧‧30대 구매, 주 구매층 40대 처음으로 넘어서
- 업계 최초 69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 도입 이후 렌탈 판매량 200% 이상 큰 폭으로 증가
- 실내 인테리어 관심 증가로 고급스러운 감성 제품 인기‧‧‧’고급 소파형 안마의자’ 월 1천대 판매
- 동급 사양 최고 성능 제품, 장기 렌탈 서비스로 선보여 판매량과 고객 만족도 모두 높인 계기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은 안마의자 연간 판매량이 처음으로 1만대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안마의자 시장은 처음으로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안마의자 대중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SK매직은 렌탈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인테리어 요소를 반영한 신제품 선보임으로써 안마의자 판매량을 전년 대비 250% 이상 큰 폭으로 증가시키는 쾌거를 거뒀다.


SK매직은 지난해 안마의자 판매동향을 분석한 결과, 최근 가격 부담이 낮은 렌탈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전체 판매량 중 렌탈 판매의 비중이 전년 보다 10% 이상 상승한 88%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 10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69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를 도입 이후 렌탈 판매량은 전월 보다200% 이상 증가할 만큼 장기 렌탈 서비스 도입이 판매 증가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렌탈로 인한 구매 부담이 낮아지며 젊은 층의 수요도 대폭 증가했다. 지난해 안마의자의 주요 구매층은 30대(38.2%)로 지금까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40대(35.8%)를 처음으로 넘어섰다. 20대(7.5%) 구매도 전년 보다 2배 이상 증가할 만큼 젊은 층의 판매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인테리어 요소를 강화한 제품을 선보인 점도 판매량 증가에 한 몫 했다. SK매직은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점을 착안, 고급스러운 감성을 연출하기 위한 패브릭 소재의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를 선보여 월 1천대 이상의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SK매직 관계자는 “지속적인 품질과 서비스 개선으로 동급 기준 최고 사양의 제품을 장기 렌탈 서비스로 선보임으로써 판매량과 고객 만족도 모두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안마의자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1] 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모델명: MMC-145)’
21일, SK매직이 안마의자 연간 판매량이 지난해 처음으로1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안마의자 대중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SK매직은 렌탈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인테리어 요소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대비 250% 이상 큰 폭으로 증가했다.



[사진설명 2] 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모델명: MMC-145)’
21일, SK매직이 안마의자 연간 판매량이 지난해 처음으로1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안마의자 대중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SK매직은 렌탈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인테리어 요소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대비 250% 이상 큰 폭으로 증가했다.